본문 바로가기
영화

추천영화) 강철비 1 줄거리 출연진 흥행기록 후기 리뷰 다시보기

by 당신의오늘 2020. 8. 18.

추천영화) 강철비 1 

강철비 1탄에 줄거리 출연진 무료 다시보기

 

강철비2가 인기를 끄는 가운데 오랜만에 강철비 1을 다시 봤습니다. 참 잘 만든 수작 강철비1 후기 리뷰 및 다시보기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강철비 1 무료 영화보기 등의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목차>

1) 강철비 영화 소개 및 줄거리 

2) 강철비 리뷰 후기

3) 강철비 다시보기

 

1. 강철비 영화 소개 및 줄거리

추천영화 강철비 1 줄거리 출연진 흥행기록 후기 리뷰 다시보기

 

강철비1은 양우석 감독, 정우성, 곽도원 주연의 2017년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강철비의 흥행기록은 관객 수 총 450만명정도로 중박이상의 흥행을 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두 명의 주연 정우성과 곽도원의 역할은 아래와 같습니다.

 

엄철우(정우성)

추천영화 강철비 1 줄거리 출연진 흥행기록 후기 리뷰 다시보기2

 

1977년생 북한 정찰총국 요원입니다. 은퇴를 했으나 아버지의 친구인 북한 정찰총국장이자 쿠데타의 주인공인 리태한의 호출로 임무를 맡게 되고 결국 북한 No.1을 데리고 남한에 오게 됩니다.

 

곽철우(곽도원)

추천영화 강철비 1 줄거리 출연진 흥행기록 후기 리뷰 다시보기3

 

1976년생으로 청와대 외교안보수석입니다. 영어와 중국어 모두 능숙하며 자신만의 정보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엄철우와 함께 나라의 위기 상황을 해쳐 나가는 핵심 역할을 합니다.

 

<강철비 줄거리>

북한의 쿠테타로 북한 권력 1호가 개성공단에서 부상을 당하게 됩니다. 정우성이 연기한 엄철우가 그를 데리고 남한으로 오게 되고 외교안보수석인 곽철우(곽동원)과 만나게 됩니다.

 

북한은 쿠데타 후 선전포고를 하고 핵을 발사하려고 하고 엄철우와 곽철우가 힘을 합쳐서 전쟁이 일어나지 않도록 막는 둘만의 미션이 시작 됩니다.

 

 

2. 강철비 리뷰 후기

추천영화 강철비 1 줄거리 출연진 흥행기록 후기 리뷰 다시보ᄀ4ᅵ

 

강철비는 관람객이나 평론가 모두 괜찮은 점수를 받은 작품입니다. 저도 오랜만에 다시 봤는데 역시 좋은 영화라고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강철비를 보면서 가장 놀라는 점은 좌파 우파의 사상을 발란스 있게 잘 담았다는 것입니다. 

 

북한 소재 영화는 이런 부분이 상당히 민감한데 강철비는 현 대통령과 차기 대통령을 통해 가치관의 다름을 잘 표현하였고, 이로 인해 희생당하는 각 나라의 국민들의 모습까지 어떻게 이렇게까지 누구도 불편하지 않으면서 스토리의 균형감을 잘 잡을 수 있나 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영화의 가장 훌륭한 점은 이 균형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북한 1호가 부상으로 한국에 오게 된다는 파격적인 설정과 스케일로부터 영화의 스토리를 잘 끌고 갑니다. 보통 이렇게 설정이 과대하면 영화가 용두사미가 되기 쉬운데, 강철비는 비교적 스토리를 잘 끌고 갑니다. 그리고 정우성과 곽도원의 연기 또한 훌륭합니다. 두 배우가 악역과 주인공이 아닌 버디 무비 형식이라는 점에서 보기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추천영화 강철비 1 줄거리 출연진 흥행기록 후기 리뷰 다시보기6

 

강철비의 평점을 주자면 7/10점을 주고 싶습니다. 엄청 눈에 띄는 장면이나 충격은 없었으나 스토리가 촘촘하고 연기와 액션이 상당히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3. 강철비 무료 다시보기 [아래 참고]

 

강철비는 현재 넷플릭스 가입자라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아직 넷플릭스 가입을 안 했다면 한 달 무료기 때문에 가입하셔서 한 번쯤 도전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가족끼리 돌아가면 한 다면 3~4달은 무료 이용이 가능할 것이고, 좋은 영화나 드라마는 거의 다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넷플릭스 한 달 무료 가입

 

이미 넷플릭스 무료 찬스를 쓰셨다면, 현재 강철비2가 나오면서 무료나 할인하여 제공하는 곳이 많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강철비를 600원에 보실 수 있으니 충분히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강철비1 다시보기 다운로드

 

강철비1은 추천 영화로 주말에 편안히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추천 글

테넷 쿠키영상과 해석 넷플릭스 다시보기 일정 예상

크리스토퍼 놀란 영화 추천 프레스티지 결말 해석과 스토리 분석 다시보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본 시리즈 순서 줄거리 멧 데이먼 다시보기

힐링 영화 (고양이 영화)추천 '고양이와 할아버지' 리뷰 후기 다시보기

영화 나이브스 아웃 뜻 줄거리 결말 리뷰 후기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