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여운이 남고 재밌는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숨겨진 작품 모음 3탄

by 당신의오늘 2021. 1. 11.

여운이 남고 재밌는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숨겨진 작품 모음 3탄

 

어느덧 쓰다보니 3탄까지 왔네요. 3탄이 숨겨진 명작 영화 추천 마지막입니다. 좋은 영화 중에서 비교적 덜 알려진 영화로 선별하려고 하였습니다. 숨겨진 명작 영화 추천을 시작하겠습니다.

 

 

3탄에서는 좀 더 추천하는 이유와 보면 좋을 분들을 명확하게 하여 작성하겠습니다. 1탄과 2탄을 못 보신 분이라면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탄에도 총 5편 추천 드리겠습니다.

 

여운이 남고 재밌는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숨겨진 작품 모음 1탄

 

여운이 남고 재밌는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숨겨진 작품 모음 1탄

여운이 남고 재밌는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숨겨진 작품 모음 1탄 여운이 남는 영화 영화라는 것은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장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아무 생각 없이 웃거 싶거나,

dramachannel.tistory.com

여운이 남고 재밌는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숨겨진 작품 모음 2탄

 

여운이 남고 재밌는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숨겨진 작품 모음 2탄

여운이 남고 재밌는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숨겨진 작품 모음 2탄 꼭 보길 추천하는 영화 이번에는 숨겨진 명작 영화 추천 2탄을 작성합니다. 1탄과 마찬가지로 5개 작품을 소개할 생각이

dramachannel.tistory.com

 

명작 영화 추천 1.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재미있고 여운 남는 숨겨진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플립 나비효과 웰컴 미스터 맥도날드 폰부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은 2014년작으로 웨스 앤더슨이 감독을 맡고 레이프 라인스, 틸다 스윈튼, 에이드리언 브로디와 같은 연기파 배우들의 연기가 빛나는 영화입니다.

 

장르로 따지면 코미디쪽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넷플릭스에도 있기 때문에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추천 드리기에 좀 더 편하네요.

 

줄거리 :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은 세계 최고 부호인 마담D의 살인 사건으로 시작합니다. 가장 유력한 용의자는 주인공이자 마담D의 연인인 구스타브!

 

구스타브는 로비보이 제로와 함께 자신의 누명을 벗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리고 그녀의 아들 드미트리는 킬러를 동원해 이들을 잡으려고 하는 줄거리를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줄거리보다는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에 빠지게 되는 영화가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입니다.

 

추천 이유 : 본 영화 중에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만큼 색감이 이쁜 영화가 있을까 생각해 보면 잘 없을 것 같습니다. 기존의 다른 영화들과 전혀 다른 플룻과 스토리 방식. 그리고 뛰어난 색감과 연출이 어우러진 그림 같은 영화입니다.

 

보면 좋을 사람 : 예술적 전공을 하시거나 아트웍이 필요한 업무나 전공을 하고 계신 분들은 필수 시청을 추천 합니다. 그 밖에도 본인이 예민한 감각을 지니셨거나 식상하지 않고 독특한 플룻의 영화를 좋아한다면 분명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을 좋아하실겁니다.

 

명작 영화 추천 2. 플립

 

재미있고 여운 남는 숨겨진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플립 나비효과 웰컴 미스터 맥도날드 폰부스2

 

이번에는 따뜻한 겨울에 어울리는 로맨틱 코미디로 골랐습니다. 거기에 영화 플립도 넷플릭스에서 서비스하고 있기 때문에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하니 꼭 감상해 보세요.

 

줄거리 : 어느날 브라이스는 한 동네로 이사오게 되고, 이웃에 살던 소녀 줄리는 첫 눈에 미소년 브라이스에게 반하게 됩니다. 줄리는 매우 적극적인 성격으로 브라이스에게 자신의 마음을 6년간 표현합니다.

 

하지만 브라이스는 어린 소년 특유의 쑥쓰러움과 과한 애정 표현에 부담스러워 그것들을 피하고 말죠. 그리고 심한 행동들을 하기도 합니다. 그러다 당기기만 하던 줄리가 사라지고 브라이스가 당겨지기 시작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추천 이유 : 어린시절 누군가를 좋아해본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겁니다. 영화 플립은 그러한 경험과 그들의 감정을 순수하게 잘 담아낸 영화입니다. 

 

영화의 스토리는 단순하지만 자신의 어린 시절을 생각하고 브라이스와 줄리의 감정이 어떨지 왜 저런 행동을 하는지를 따라가다보면 더욱 즐겁게 볼 수 있습니다. 순수함이 빛나는 영화라 추천합니다.

 

보면 좋은 사람 : 내 안의 순수함이 메말라가고 있다고 느끼는 분들.. 흔한 로맨스는 질리고 드라마 스토리에 물린 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명작 영화 추천 3. 나비효과

 

재미있고 여운 남는 숨겨진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플립 나비효과 웰컴 미스터 맥도날드 폰부스3

 

나비효과는 너무도 유명해진 단어죠. 한 때 이 단어가 정말 유행하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때 나온 영화가 바로 나비효과죠. 이 영화는 어떠한 선택이 어떤 미래로 이어지는지를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마치 예전 예능 인생극장과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줄거리 : 주인공 에반의 어린시절의 끔찍한 기억과 상처를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괴로운 나날을 보내던 에반은 어느 날 과거로 돌아가는 방법을 알게 됩니다.

 

자신의 끔찍한 과거를 바꾸고자 과거로 가는 에반. 하지만 과거를 바꿔도 미래는 결코 행복해지지 않고 하나씩 하나씩 이를 고쳐가기 시작합니다.

 

추천 이유 : 과거로 돌아가는 타임슬립 영화 중 상당히 탄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의 연출이 긴장감 있기 때문에 몰입도가 상당히 좋은 영화.

 

보면 좋을 사람 : 타임슬립물을 좋아한다면 꼭 보세요. 그리고 주인공 애슈턴 커쳐의 연기가 상당히 뛰어나서 팬이라면 필감하시면 좋겠네요.

 

명작 영화 추천 4. 웰컴 미스터 맥도날드

 

재미있고 여운 남는 숨겨진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플립 나비효과 웰컴 미스터 맥도날드 폰부스4

 

웰컴 미스터 맥도날드는 고전 일본 영화입니다. 2000년에 개봉한 영화가 이제는 고전이라고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일본인 특유의 발음으로 '맥도날드 = 마그노나르도'라고 하는 발음을 처음 본 영화이기도 합니다.

 

줄거리 : 라디오 드라마 방송국에서 벌어지는 일을 담고 있습니다. 청취자 공모에 당선 되어 자신이 만든 희곡이 라디오 드라마로 만들어지는 기회를 얻게 된 주부 미야코(스즈키 쿄카)

 

하지만 드라마는 성우들의 돌발 행동으로 자신이 쓴 스토리와 전혀 다른 방향으로 흐르게 되고 라디오 드라마는 우주까지 가는 먼치킨물로 바뀌게 되는데...

 

추천 이유 : 일본의 유명 연기파 배우들이 다수 출연하여 밀도 높은 연기를 보입니다. 그리고 라디오 녹음 부스라는 하나의 공간을 배경으로 벌어지기 때문에 스토리의 밀도가 높고 집중이 됩니다.

 

매우 웃긴 코미디로 지금까지 극장에서 열심히 웃어 본 몇 안 되는 코미디 영화 중 하나라 추천 드리게 되었습니다. 일본 영화에 거부감이 없다면 꼭 도전해 보세요.

 

보면 좋을 사람 : 일본 특유의 오버스러운 감성에 거부감이 없다면 편하게 보면서 웃을 수 있을 겁니다. 코로나 블루라고 하죠. 우울한 요즘 즐거운 영화가 보고 싶다면 딱! 입니다. 

 

명작 영화 추천 5. 폰부스

 

재미있고 여운 남는 숨겨진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플립 나비효과 웰컴 미스터 맥도날드 폰부스5

영화 폰부스 다시보기 리뷰 참고 사이트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 영화 추천 1탄 폰 부스 : 한정된 공간 꽉 찬 스토리 - 무비인디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장르가 스릴러 영화입니다. 오늘은 스릴러 영화 추천 1탄으로 영화 폰부스 다시보기와 줄거리&결말 그리고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하 평어체입니다. 영화 폰

movie-indigo.com

저는 한 곳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나 창작물을 좋아합니다. 위의 웰컴 미스터 맥도날드도 그렇고 재밌게 봤던 연극 룸 넘버 13도 그렇습니다. 그리고 폰부스도 마찬가지고 폰부스라는 좁은 배경에서 펼쳐지는 영화입니다.

 

제가 이러한 좁은 공간 영화를 좋아하는 이유는 스토리가 매우 탄탄해야만 만들 수 있는 영화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장면전환이 적은만큼 관객은 집중력을 끝까지 이어갈 수 있죠.

 

줄거리 : 뉴욕의 잘나가는 에이전트 스투 세퍼드(콜린 파렐)은 항상 전화로 바쁜 일상을 보냅니다. 너무 편하게 거짓을 얘기하는 사람이기도 하죠.

 

어느 날 폰부스에서 전화를 하고 나가는데 공중전화의 벨이 울립니다. 그리고 그는 아무생각 없이 전화를 받게 되죠. 그리고 "전화를 끊으면 네 목숨도 끊긴다"는 말을 듣게 되죠.

 

누군가의 장난이라고 생각하고 전화를 끊는 순간 자신에게 어여 나오라고 시비를 걸던 남자가 저격총에 죽는 모습을 보고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게 됩니다. 그리고 범인의 지시에 따라 행동하기 시작합니다.

 

추천 이유 : 저는 범죄 스릴러 장르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콜린 파렐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영화 폰부스는 제가 본 중 가장 뛰어난 범죄 스릴러 영화이며 콜린 파렐의 연기 또한 끝내줍니다. 당연히 추천!

 

보면 좋을 사람 : 긴장감 있는 범죄 스릴러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강추 드립니다. 폰 부스라는 하나의 공간에서 미친사람 취급을 받아도 전화기를 놓치 못하고 점점 울 것 같은 주인공과 함께 긴장감을 느끼게 될 것 입니다.

 

숨겨진 명작 영화 추천은 이렇게 총 15편, 3탄으로 마무리 지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쓰다보니 몇 개 더 떠오르는 영화가 있어서 다음에 또 쓰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추천 드린 15편의 영화는 제가 매우 좋아하고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주말이나 시간 되실 때 꼭 감상해 보세요. 장르별 추천 영화는 여기를 확인하세요.

 

영화 추천 장르별 취향저격 BEST 픽!

장르별로 취향저격 추천영화를 골라보겠습니다. 각 장르별 3편씩 골랐으며, 순서는 순위가 아닙니다 [내 심장을 뛰게하는 액션 영화] 1. 맨 온 파이어 (Man on fire) 인생영화 중 하나로 꼽는 맨 온

mwregret.tistory.com

 

삼성 티비 스마트뷰 연결 오류 해결 방법은 아래글 참고

 

삼성 스마트 티비 스마트뷰 오류 해결방법

삼성 스마트 티비 스마트뷰 오류 해결방법 "골치 아픈 애증의 삼성 스마트뷰 고쳐 써보기" 삼성 스마트 티비를 쓰다보면 데스크탑이나 스마트폰 미러링을 위해 자주 쓰는 프로그램 스마트뷰

mwregre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