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황정민 이정재 신세계 이후 첫 만남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원작 및 모든정보

by 당신의오늘 2020. 7. 27.

황정민, 이정재의 재만남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줄거리 리뷰 

 

신세계 이후 처음으로 이정재와 황정민이 함께 하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 대한 모든 정보를 담았습니다. 영화 다시보기 등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1.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작품 소개 감독 출연진

황정민 이정재 신세계 이후 첫 만남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원작 다시보기 다운로드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주연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개봉일은 2020년 8월 5일입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감독은 홍원찬으로 추격자, 황해, 내가 살인범이다 등의 영화를 각색한 경험이 있습니다. 추격자 각색을 한 감독이라는 점에서 상당히 주목 받고 있습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상영시간은 108분이며 제작비는 150억이 투자 되었습니다. 손익분기점 350만명으로 이 시국에는 쉽지 않은 흥행기록이 필요합니다. 이정재와 황정민의 흥행 파워가 손익분기점을 뚫게 만들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최근의 '반도'의 흥행으로 영화관을 찾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하나의 그린 라이트가 켜졌다고는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장르는 액션이며 제작사측에서 얘기하는 세부 장르는 하드보일드 추격액션입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예고편을 보면 꽤 잔인한 것으로 보이지만 등급은 15세 관람가입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줄거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2.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줄거리

황정민 이정재 신세계 이후 첫 만남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원작 다시보기 다운로드2

 

유명한 킬러 인남(황정민)은 마지막 청무살인을 마칩니다. 하지만 그 살인에는 자신과 관계된 것이 있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인남은 조력자 유이(김정민)와 함께 그 사건을 다시 추적해 나가기 시작합니다. 한 편, 인남이 죽인이 사람이 레이(이정재)의 형제였고, 잔인하고 지독한 것으로 유명한 레이는 인남을 쫓게 됩니다. 처절한 암살자 인남(황정민)과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시작됩니다.

두 남자의 추격을 담았다는 면에서 영화 '추격자'와 닮아 있지만 전문 킬러들의 추격과 전투라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예고편 보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원작이 따로 없고 오리지널 시나리오로 작업 되었습니다.

 

 

3.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관전 포인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기대작인 것에는 3가지 포인트가 있습니다.

 

1) 황정민, 김정민, 이정재의 연기 대결

황정민 이정재 신세계 이후 첫 만남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원작 다시보기 다운로드3
황정민 이정재 신세계 이후 첫 만남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원작 다시보기 다운로드4황정민 이정재 신세계 이후 첫 만남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원작 다시보기 다운로드5

 

우리나라 영화판에서 현재 연기를 잘한다고 뽑히는 배우 3명의 연기 대결이 주목 됩니다. 특히 최근 물이 오른 김정민은 예고편이나 포스터에서도 그 모습을 숨기고 있어서 어떤 모습으로 출연할지도 알려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감독의 히든카드라고 하네요. 다양한 스펙트럼의 황정민과 관상부터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연기 변신을 하고 있는 이정재의 신세계에 이은 또 한 번의 연기 대결이 관객들이 이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기대하는 첫 번째 이유입니다.

 

2) 추격자 각색가의 또 다른 추격 스토리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홍원찬 감독 추격자 각색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홍원찬 감독 데뷔적 오피스

 

추격자의 각색가인 홍원찬 감독이 이번에는 스토리뿐만 아니라 감독까지 맡은 시나리오라는 점에서 주목이 됩니다. 홍원찬 감독은 '오피스'라는 영화를 만들었지만 관객 수 44만명으로 크게 흥행하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장기인 추격 스릴러로 돌아왔다는 점과 '오피스'와는 다르게 비교적 큰 제작비가 투입되었다는 점에서 본인의 실력을 제대로 보여줄 것이라는 기대감이 있습니다.

 

3) 오랜만의 추격 스릴러

황정민 이정재 신세계 이후 첫 만남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원작 다시보기 다운로드7

 

한국 영화가 의외로 잘 하는 장르가 '추격 스릴러' 장르입니다. 해외에서는 한국 영화를 꽤 잔인한 스릴러 영화로 인식하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우리나라에 나름 특화된 장르입니다. 한국 영화판에서 잘 만드는 장르에 현재 한국에서 연기 잘하는 배우 셋이 더해졌으니 이정도면 기본은 하지 않겠나 라는 생각은 있는 것이죠. 거기에 15세 관람가를 획득하였기 때문에 흥행면에서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다시보기 다운로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아직 개봉 전이기 때문에 다운로드나 다시보기 정보가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개봉 후에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다시보기가 가능할 겁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다시보기 다운로드

 

 

좋은 감독과 배우들이 만난만큼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영화팬들을 실망 시키지 않는 좋은 영화로 만들어졌기를 기대 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