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살림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1 시즌2 다시보기를 무료 방법 총 정리

by 당신의오늘 2021. 1. 9.

살림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1 시즌2 다시보기를 무료 방법 총 정리

 

살림남2 다시보기 방법 소개

KB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예능이죠. 오늘은 살림남이라 부르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1, 시즌2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과 재방송 편성표를 총망라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아래의 참고해 주세요.

 

 

인기 예능 살림남을 무료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이 있으니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분명 사용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살림남 무료 다시보기 방법 1

가장 간단하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살림남은 KBS에서 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KBS의 경우 일부 프로그램은 다시보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비밀의 남자나 오 삼광빌라도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하죠. 해당 드라마의 무료 다시보기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한 번 다녀왔습니다 차기작 주말 드라마 오!삼광빌라 다시보기

 

한 번 다녀왔습니다 차기작 주말 드라마 오!삼광빌라 다시보기

한 번 다녀왔습니다 차기작 "주말 드라마 오!삼광빌라 다시보기 등 핵심정보" KBS2의 주말 드라마는 항상 전체 공중파 시청 순위 1위를 차지합니다. 9월 13일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마지막 방송(

dramachannel.tistory.com

비밀의 남자 재방송 및 다시보기 + 드라마 핵심정보 모음

 

비밀의 남자 재방송 및 다시보기 + 드라마 핵심정보 모음

비밀의 남자 재방송 및 다시보기 드라마 핵심정보 모음 인기 드라마 위험한 약속 후속작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드라마 비밀의 남자를 보기 위해 꼭 필요한 정보를 모았습니다. 궁금한 정

dramachannel.tistory.com

 

본론으로 돌아와 살림남도 KBS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시보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3주가 지나야 전체편이 무료 다시보기로 올라오고 최신편은 3분 미리보기 수준으로 올라온다는 점이죠.

 

살림하는 남자들 살림남 시즌1 시즌2 무료 다시보기 출연진 시청률

 

꼭 최신편에 보고 싶은게 있는게 아니라면 이 방법을 사용하시면 별다른 로그인이나 가입이 없이도 편하게 살림남 시즌 1,2 무료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살림남 무료 다시보기

 

살림남2

남자들의 살림이란? 특별한 것이 아닌, 일상을 함께 하는 것이다.하루 평균 3백 70쌍 이상이 이혼하는 요즘!개인의 의식주 해결이 바빠 ...

program.kbs.co.kr

 

살림남 무료 다시보기 방법 2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방법은 최신편도 볼 수 있고 TV사양에 따라 티비로도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바로 웨이브(wavve)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살림하는 남자들 살림남 시즌1 시즌2 무료 다시보기 출연진 시청률6

 

최근 KBS나 국내 방송사들의 예능, 드라마는 웨이브에서 공개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확실히 넷플릭스나 왓챠 플레이와 비교하여 국내 예능, 드라마 스트리밍에는 강하죠.

 

살림하는 남자들 살림남 시즌1 시즌2 무료 다시보기 출연진 시청률2

 

웨이브는 월정액제의 유료 서비스이지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웨이브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웨이브는 현재 처음 이용 시 한 달 1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3개월 정액제 신청이 조건이긴 하지만 한 달만 신청하고 취소해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 저도 직접해봤습니다.

 

집콕하는 요즘, 취향에 맞으신다면 3개월은 싸게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한 가지 팁을 더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웨이브의 이벤트는 처음 가입자에 한해서 100원에 한 달 무료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혜자 이벤트입니다. 이는 넷플릭스나 왓챠(15일)도 하고 있죠. 이것들을 가족 명의나 부모님 명의 등을 활용하면 몇 달은 무료 스트리밍 속에 살 수 있습니다. 현명하게 이용해 보세요.

 

그리고 웨이브는 삼성카드 3000원 캐시백 혜택과 KB나라사랑카드 할인도 있으니 해당 되신다면 이것도 고려해 보세요. 웨이브로 무료 다시보기를 이용하실 때 처음 한 달 쓰다가 연장되서 두 달 결제 되지 마시고 가입하고 얼마 안 되서 해지하세요.

 

살림하는 남자들 살림남 시즌1 시즌2 무료 다시보기 출연진 시청률3

 

며칠 후 해지해도 이미 신청이 된 한 달 동안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방법이면 살림남 정주행을 할 수 있죠. 최신형 TV라면 TV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저희집은 wavve 앱이 자꾸 에러가 나서 포기했습니다.

 

살림남 TV로 무료 다시보기 방법

세 번째로 알려 드리는 방법은 IPTV를 활용한 무료 다시보기 방법입니다. 저와 같이 B tv를 쓰고 계신 분들은 가능합니다. KT올레나 U+tv에서도 아마 비슷한 이벤트를 진행 중일 것입니다.

 

B tv에서는 현재 지상파 월정액을 무료로 사용하는 쿠폰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쿠폰은 따로 어디서 받는 것은 아니고 tv를 켤 때나 메뉴를 통해 마이 페이지에 가시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살림하는 남자들 살림남 시즌1 시즌2 무료 다시보기 출연진 시청률4

 

아래 사진처럼 지상파 3사의 월정액 15,000원 상당을 무료로 한 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이라면 살림남 무료 다시보기를 TV로 제한 없이 편하게 가능하겠죠?

 

혹시 유료결제를 통해 살림하는 남자들 다시보기를 하실려고 할 때는 꼭 KBS정액권으로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한 편 보면 두 편 보고 싶고 그렇게 몇 편하면 정액제가 낫다고 100%!!! 후회하게 되거든요.. 그리고 정액권이면 다른 드라마도 실컷 보면 되고요.

 

살림하는 남자들 재방송 편성표

"나는 Btv도 안 쓰고 최신 TV도 아니지만 살림남 최신편을 꼭 무료로 다시보기 하고 싶다." 는 분은 최후의 방법이 남았습니다. 바로 살림남 재방송을 이용하는 방법이죠. 아래 채널별로 재방송 편성표를 남기겠습니다. 

살림하는 남자들 살림남 시즌1 시즌2 무료 다시보기 출연진 시청률5

 

[살림하는 남자들 재방송 편성표]

KBS Joy - 평일 06:55 일요일 05:10

 

살림하는 남자들은 시청률 9.8%로 지상파 시청률 순위 11위를 기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재방송이 거의 편성되어 있지 않네요.. 위의 시간을 참고하세요.

 

 

 

이번 주말 집콕하면 멀 볼지 고민된다면 제가 추천하는 숨겨진 명작 영화를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아래글을 참고해 주세요. 살림남 무료 다시보기로 풍성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여운이 남고 재밌는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숨겨진 작품 모음 2탄

 

여운이 남고 재밌는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숨겨진 작품 모음 2탄

여운이 남고 재밌는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숨겨진 작품 모음 2탄 꼭 보길 추천하는 영화 이번에는 숨겨진 명작 영화 추천 2탄을 작성합니다. 1탄과 마찬가지로 5개 작품을 소개할 생각이

dramachannel.tistory.com

여운이 남고 재밌는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숨겨진 작품 모음 1탄

 

여운이 남고 재밌는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숨겨진 작품 모음 1탄

여운이 남고 재밌는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숨겨진 작품 모음 1탄 여운이 남는 영화 영화라는 것은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장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아무 생각 없이 웃거 싶거나,

dramachannel.tistory.com

 

새해도 밝았는데 부모님에게 편안한 신발 선물은 어떨까요? 부모님 신발 추천

 

부모님 선물 운동화 추천

설연휴도 다가오고 꼭 그렇지 않더라도 부모님 선물 고민하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 제가 했던 선물 중에 가장 좋았던 것은 신발입니다! 제가 신발 덕후인 것도 있지만, 어머니가 허리랑 무릎이

mwregre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