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숨겨진 액션 영화 명작 소개 1탄 맨 온 파이어

by 당신의오늘 2021. 1. 26.

오늘은 숨겨진 액션 영화 명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 첫 번째로 소개할 작품은 덴젤 워싱턴 주연의 영화 맨 온 파이어입니다. 맨 온 파이어 다시보기와 리뷰는 아래를 참고 하세요.

 

 

맨 온 파이어 소개

영화 맨 온 파이어는 2004년에 제작된 영화로 리들리 스콧의 동생이자 본인도 유명한 영화 감독인 토니 스콧의 작품입니다. 토니 스콧 감독을 잘 모르셔도 스나이퍼를 다룬 영화 '에너지 오브 스테이트'나 '탑건'은 기억하실 겁니다. 이런 명작 영화들을 만든 감독입니다.

 

주연은 최근 테넷 남 주인공의 아버지이자 본인 스스로 장르가 되어버릴 정도의 덴젤워싱턴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덴젤워싱턴이 나오는 액션 스릴러에 실패는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맨 온 파이어 또한 역시 실패가 없는 작품입니다.

 

맨 온 파이어 네이버 평점

 

맨 온파이어는 구글 기준 93%의 사용자 만족 그리고 네이버 기준 8.84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는 아는 사람은 아는 명작입니다. 그러면 어떠한 작품인지 자세히 소개해 보겠습니다. 굉장히 자세히 잘 다뤄서 공감되는 글이 있어서 공유합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영화 맨 온 파이어 다시보기 및 리뷰 참고 사이트

 

액션 영화 추천 1탄 : 맨 온 파이어 다시보기 리뷰 / 헐리우드판 아저씨 - 무비인디고

처음으로 추천 드리는 액션 영화는 헐리우드판 아저씨라고도 불리는 영화입니다. 덴젤 워싱턴 주연의 영화 맨 온 파이어의 다시보기 정보와 줄거리 그리고 이 영화 취향 저격 당할 사람까지 자

movie-indigo.com

 

 

맨 온 파이어 줄거리

미국 특수부대 출신의 존 크리시는 전쟁의 트라우마에 빠져 폐인처럼 살아갑니다. 그를 보다 못한 동료가 불러 멕시코시티에 가게 되고 옛 동료는 크리시에게 아이 경호원 일을 소개하게 됩니다.

 

맨온 파이어 액션 영화 추천 리뷰

 

멕시코 시티는 그야말로 무법천지로 경찰과 납치범들이 한통속이 될 정도로 엉망인 상황입니다. 그래서 부자들은 경호원을 두고 있고 크리시가 고용된 것이죠.

 

크리시(덴젤 워싱턴)이 지켜야하는 대상은 다코타 패닝으로 닫혀있던 크리시의 어두운 세상에 한 줄기 빛으로 다가와줍니다. 다코타 패닝이 덴젤 워싱턴을 크리시 베어라고 부르는데 참 어울리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맨온 파이어 다코타 패닝 덴젤 워싱턴 연기

 

그러던 어느날 패닝은 납치를 당하게 되고 그 과정에서 크리시도 부상을 입게 됩니다. 부상 당한 몸을 이끌고 크리시는 복수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냉철하게 실행합니다.

 

맨 온 파이어 관람 포인트

복수 장면에서의 음악 구성과 화면 전개 그리고 크리시가 복수하는 과정이 상당히 사이다처럼 잘 그려진 영화입니다. 이런 편집을 주목해서 보시면 좀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맨온 파이어 액션 영화 추천

 

그리고 타코타 패닝의 뛰어난 연기와 덴젤 워싱턴 특유의 과묵하면서 무게감 있는 연기의 앙상블이 매우 잘 이루어진 영화입니다. 모든 영화가 그렇겠지만 배우들의 연기도 관람 포인트 중에 하나입니다.

 

맨온 파이어 액션 영화 연기력

 

맨 온 파이어 평점

저는 맨 온 파이어는 흠잡을데 없는 영화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굳이 뽑자면 중간에 편집이 너무 과해서 조금 피로도가 올라가는 정도?

 

5점 만점에 4.5점은 주고 싶을 정도로 좋은 액션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위에 링크에 무료 다시보기 방법도 소개 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 밖에 제가 추천하는 숨겨진 명작 영화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여운이 남고 재밌는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숨겨진 작품 모음 1탄

 

여운이 남고 재밌는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숨겨진 작품 모음 1탄

여운이 남고 재밌는 명작 영화 추천 리스트 숨겨진 작품 모음 1탄 여운이 남는 영화 영화라는 것은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장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아무 생각 없이 웃거 싶거나,

dramachannel.tistory.com

 

반응형

댓글